2025년 12월 23일(화)

이준기, 생일 맞아 팬들과 무료급식소서 봉사

 

(서울=연합뉴스) 윤고은 기자 = 한류스타 이준기(33)가 생일을 맞아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17일 서른 세 번째 생일을 맞은 이준기는 그에 앞서 지난 14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 '하늘아래 준기세상' 회원들과 함께 청량리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무료 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소속사 나무엑터스가 밝혔다.  

이준기는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음식 재료 다듬기, 썰기, 볶기 등 약 700인분의 음식을 준비하고 배식과 음식 찌꺼기 처리, 설거지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했다. 이준기의 국내 팬을 비롯해 일본과 중국 팬들도 손을 보탰다.  

소속사는 "이준기는 자신의 생일이 되면 선물로 고민하는 팬들에게 좋은 일로 더 많은 곳에 사랑을 전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전하며 팬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이준기는 밥퍼나눔운동본부 방명록에 "밥퍼 봉사활동은 최고의 생일 선물이었습니다. 팬 가족 여러분의 큰 사랑을 많은 곳에 전할 수 있고 나눌 수 있음에 큰 행복을 느꼈습니다"라고 적었다.  

밥퍼나눔운동본부 측은 "배우가 팬들과 함께 이렇게 열심히 해줘서 정말 감동했다. 특히 해외 팬들까지 참여하다니 놀라울 따름이다. 최선을 다하는 것은 물론, 능숙하게 배식 준비에서 정리까지 잘 해내는 모습에 놀랐다"고 말했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한편, 이준기는 오는 7월 시작하는 MBC 새 수목극 '밤을 걷는 선비'에 출연한다.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