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7일(수)

모델 한혜진, 누드 화보로 ‘명품 몸매’ 공개 눈길


사진 = GRAZIA

 

톱모델 한혜진이 '누드 화보'를 통해 명품 몸매를 공개했다.

 

한혜진이 오는 20일 발행되는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53호에서 세미누드로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는 지난 17일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통해 사진을 공개했다.

 

화보 속 한혜진은 모델다운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며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드러냈다. 특히 부츠 하나만 신어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한혜진은 촬영 후 그라치아와의 인터뷰에서 "오는 5월 헬스 & 뷰티 노하우를 담은 책이 나올 예정이다"고 말했다.

 

1999년 데뷔한 한혜진은 올해로 모델 활동 16년차다. 그는 "살아온 시간의 반을 모델로 보냈다"며 "자연스럽게 몸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는 것들이 쌓였다"고 말했다.

 

이어 "시술에 의지하기보단 일상적인 관리에 힘쓰는 게 좋다"며 "몸의 기준을 다른 사람에게 맞추지 말고 자기 자신에게 집중하라"며 몸매관리의 노하우를 공개했다.

 

한편 한혜진은 최근 각종 예능을 섭렵하는 등 팔방미인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사진 = GRAZIA

 

 

 

톱 모델 한혜진 <그라치아> 화보 통해 완벽한 보디라인 공개!16년 차 톱 모델의 내공을 고스란히 드러낸 '한혜진'의 화보를 공개합니다!올해로 모델을 시작한 지 16년이 되었다는 한혜진은 다...

Posted by Grazia Korea 그라치아 on 2015년 4월 16일 목요일

  

정아영 기자 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