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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정문알로에, 체계적인 방문판매 교육시스템 성과로 '소비자전문가상' 수상

김정문알로에가 지난 26일 송파에서 열린 KCOP 시상식서 소비자전문가 시니어 부문을 수상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김정문알로에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김정문알로에가 뛰어난 소통 능력과 친절한 서비스 제공으로 소비자전문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30일 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는 한국소비자업무협회(KCOP)가 주최하는 '2018 KCOP 소비자전문가 시상식'에서 'KCOP 소비자전문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자는 김정문알로에 임직원인 소비자 상담실 소속 백현주 대리로, 지난 26일 송파구에 위치한 한국소비자원 서울지원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소비자전문가상 시니어(Senior) 부문을 수상했다.


소비자전문가상 시니어(Senior) 부문은 대학 졸업 후 5년 이상 소비자업무 분야 종사자들 중 업무 전문성, 업무성과, 소비자업무협회와의 업무협조 등의 기준으로 선정된다.


김정문알로에의 백현주 대리는 방문판매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는 고객 관리 서비스에 있어 뛰어난 관리 능력으로 우수한 서비스 제공 외에도 타 부서 및 협력사와의 협업 등을 훌륭하게 이끌어낸 것으로 평가 받았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김정문알로에가 고객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자 오랜 기간 고민한 끝에 만들어낸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이 덕분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신뢰받는 방문판매 서비스 시스템을 운영하며 우수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정문알로에는 2018년부터 방문판매 사업 강화를 위해 방문판매 신규 사원 교육 강화 프로그램과 중간 관리자 육성 프로그램 등을 공개하며, 보다 체계적인 관리시스템 운영에 집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