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이커, '장기하와 얼굴들'과 손잡고 가을 감성 가득한 가을 룩북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비이커


비이커, '장기하와 얼굴들' 협업한 룩북 공개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비이커가 '장기하와 얼굴들'과 함께 작업한 가을 감성 가득 가을 룩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26일 패션 업계에 따르면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가 최근 새로운 활동계획을 발표한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 과의 협업으로 이번 시즌의 룩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최근 5집 앨범으로 곧 컴백함을 알림과 동시에 해체를 발표하며 아름다운 이별을 예고한 바 있는 '장기하와 얼굴들'은 '한국 대중음악의 오래된 미래'라고 할 만큼 익숙하지만 그 어디에서도 들어보지 못했던 음악으로 지난 10년간 많은 사랑을 받았다.


비이커가 '장기하와 얼굴들' 에 러브콜을 보냈던 이유 역시 비이커가 추구하는 Basic 과 Unique 의 조화를 보여주는데에 있어서 '장기하와 얼굴들' 은 최적의 모델이자 파트너라는 판단이 있었기 때문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비이커


지난 9월 장기공연 진행한 '모텔룸'서 촬영된 룩북 


이번 룩북은 '장기하와 얼굴들' 이 지난 9월부터 장기공연을 진행한 소극장 '모텔룸(Moteloom)' 에서 촬영했다.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가지고 있는 '모텔룸' 의 공간에서 밴드의 리더 장기하를 비롯한 멤버들이 비이커의 2018 F/W 컬렉션의 스타일링과 함께 한 모습을 자연스럽게 포착했다. 


여성 모델로는 최근 독특한 감성의 음악들로 주목받고 있는 신예 뮤지션 민수가 함께 했다.


이번 룩북 공개를 시작으로 비이커와 '장기하와 얼굴들' 은 신곡 라이브 비디오 릴리즈 등 5집 활동기간 동안 지속적인 협업을 진행할 예정에 있다. 


룩북에 촬영된 제품들은 전국 비이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비이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