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2일(화)

랑콤, 김현주의 무결점 피부 돋보이는 뷰티 화보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랑콤


[인사이트] 강효진 기자 = 20년 동안 변함 없는 그녀의 탄탄한 피부가 이번 화보에서도 어김없이 빛을 발했다. 


지난 18일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배우 김현주의 우아한 분위기와 무결점 피부가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단연 시선을 집중 시키는 것은 랑콤의 '레네르지 탄력 시카' 라인으로 완성된 김현주의 매끄러운 피부다. 이와 더불어 차분한 누드 톤의 메이크업이 그녀의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와 어우러져 특유의 따스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랑콤


김현주는 화보 촬영과 함께한 인터뷰에서 "피부는 해가 지날수록 더욱 민감해지고 탄력이 떨어지게 된다"며 "민감해진 피부에 무조건 고기능성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오히려 자극이 될 수 있다.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시카 성분이 포함된 제품으로 매일 밤 데일리 케어에 신경 쓰고, 피부 컨디션에 맞춰 집중 케어를 하는 편"이라고 자신만의 피부 관리법을 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랑콤


랑콤의 '레네르지 탄력 시카' 라인은 랑콤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으로, 베스트셀러인 '레네르지 라인'에 손상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더해 피부 진정부터 장벽 강화, 탄력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레네르지 탄력 시카 라인은 시카 성분으로 피부 진정은 물론 탄력, 주름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 '레네르지 탄력 시카 크림' 판테놀(비타민 B5), 히알루론산, 글리세린 성분이 함유되어 가을철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일주일 집중 케어 제품 '레네르지 탄력 시카 수딩 젤' 총 2종으로 출시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