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스트리트 패션 셀렉트숍 '무신사'에 팝업스토어 입점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파


네파, 패션 섹렉트숍 무신사 통해 '네파 패딩' 판매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1020 세대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패션 스토어 중 하나인 무신사(MUSINSA)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네파 패딩을 판매한다.


16일 네파는 무신사(MUSINSA)에 오는 12월 3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네파 패딩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네파는 또 오는 29일까지 2주간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화보 및 영상을 선보이며 이번 시즌 1020 세대를 공략에 나선다.


젊은 층의 트래픽이 높은 유통 채널 중 무신사를 선택함으로써 다가오는 겨울 시즌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네파의 다양한 패딩을 소개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파


네파, 트렌디하고 세련된 감성 컨텐츠…1020세대에게 다가갈 계획 


네파의 트렌디하고 세련된 감성을 영타깃들이 선호할만한 컨텐츠로 제작함으로써 1020 세대들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선다는 계획이다.


이날 네파는 팝업스토어 입점을 기념하여 무신사와 콜라보레이션한 감각적인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다.  


'댄스 인 더 다크 위드 네파(Dance in the Dark with Nepa)' 라는 컨셉 아래 YG엔터테인먼트 댄서 출신으로 구성된 모델들의 마치 어두운 밤 도심 속에서 스트리트 댄스를 즐기는 듯한 자유롭고 개성 있는 움직임을 화보에 담았다.


또한 화보 및 영상을 통해 영 타깃이 공감할만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파


심플하지만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트레디한 코디 눈길 


올해도 이어지고 있는 롱패딩 트렌드에 맞춰 긴 기장의 프리미아와 사이폰은 시크하게, 짧은 기장의 패딩은 액티브하면서도 발랄한 감성을 살려 스타일링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블랙 컬러의 롱부츠, 캐주얼한 비니와 함께 매치한 프리미아 화보컷은 심플하지만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트렌디한 코디로 눈길을 끈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네파는 스트리트 패션 성지이자 강력한 컨텐츠를 통해 1020 세대에게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무신사에 팝업스토어 입점을 계기로 트렌디하고 세련된 네파의 감성을 제품과 컨텐츠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향후 네파는 영타깃 층이 선호하는 매체와의 콜라보레이션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 속으로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