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던 결혼식 뭐였냐"는 예비 신부 홍윤화 질문에 '사랑꾼' 김민기가 내놓은 답

인사이트Instagram 'yunhwahong'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11월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부' 홍윤화가 남자친구 김민기와의 꿀 떨어지는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지난 15일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 MC로 개그우먼 홍윤화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개그맨 김민기와 9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앞둔 홍윤화는 이날 준비 과정에서 생긴 스토리를 솔직하게 털어놨다.


다양한 스토리 가운데 특히 웨딩드레스, 신혼집 등 결혼식을 앞두고 충돌이 불가피한 상황에서 김민기의 달콤한 멘트가 많은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결혼 준비를 하면서 싸우는 건 없었냐"는 김숙의 질문에 홍윤화는 "100% 다 제가 하고 싶은 대로 하라고 해서 싸우지 않았다"고 답했다.


이어 "제가 '꿈꾸는 결혼식 없어?'라고 질문했는데 (김민기가) '난 너랑 결혼하는 게 내 꿈이었어'라고 대답했다"고 말했다며 순식간에 촬영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평소에도 연예계 공식 사랑꾼 커플로 알려진 홍윤화와 김민기 특히 김민기는 홍윤화를 향해 꿀 떨어지는 눈빛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낸 바 있다.


9년간 서로를 향해 변치 않는 사랑을 이어온 두 사람은 오는 11월 17일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한편 이날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홍윤화는 웨딩드레스를 위해 촬영 당일까지 28kg을 감량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Naver TV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