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룩스, '프듀48' 걸그룹 아이즈원 전속모델로 전격 발탁

인사이트Twitter 'official_izone'


스쿨룩스, 2019년 시즌 새로운 전속 모델로 아이즈원 선정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가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을 2019년 시즌 새로운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


15일 스쿨룩스는 Mnet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 48'을 통해 최종 선발된 12명의 멤버로 구성된 걸그룹 아이즈원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아이즈원은 '프로듀스 48'에서 스쿨룩스가 제작 지원한 교복을 입고 출연하여 밝고 경쾌한 매력을 뽐내는 등 일찌감치 학생복 모델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스쿨룩스는 각자의 개성과 다채로운 에너지를 통해 꿈을 이뤄내고자 노력하는 10대 소녀 아이즈원이 1318 청소년들의 다양한 개성과 문화를 존중한다.


인사이트Twitter 'official_izone'


스쿨룩스 "꿈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아이즈원 모습 브랜드 이미지 잘 표현해"


더불어 그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자 하는 스쿨룩스의 브랜드 가치관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의 새 얼굴로 발탁했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아이즈원의 모습이 10대 청소년들의 공감을 끌어내는 것은 물론 특유의 풋풋하고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스쿨룩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해 줄 것이라고 판단했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전했다.


아이즈원은 이달 새 시즌 동복 화보 촬영을 마쳤다.


추후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한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스쿨룩스 전속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