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커넥트, 2018 F/W 캠페인 모델로 아이콘 전격 발탁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이치커넥트


에이치커넥트, 광고 캠페인 모델로 '아이콘' 발탁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컨템포러리 글로벌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H:CONNECT)가 2018년 하반기 광고 캠페인 모델로 그룹 아이콘(iKON)을 발탁했다.


15일 에이치커넥트는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의 에이치커넥트와 자유롭고 힙한 스타일로 패션 워너비로 손꼽히는 아이콘을 광고 모델로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단순히 브랜드 광고 모델로써가 아닌 브랜드와 아티스트의 협업으로 환상적인 결과물을 완성했다.


아이콘과 함께한 에이치커넥트의 이번 광고 캠페인은 'F1rst connect, 7even color mixed (First connect, Seven color mixed)'라는 컨셉으로, 아이콘 멤버 7명이 가진 각각의 개성으로 서로 다른 색깔의 에이치커넥트를 표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이치커넥트


아이콘, 에이치커넥트의 체크 셔츠와 데님 팬츠 스타일 연출


화보 속 아이콘 멤버들은 에이치커넥트의 체크 셔츠와 데님 팬츠로 캐주얼 하면서도 스웨그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하는가 하면, 완벽한 테일러링의 코트에 강렬한 눈빛 하나만으로 시크한 매력을 어필했다.


에이치커넥트는 아이콘과 함께한 감각적인 화보와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날 화보 속 아이콘이 착용한 체크셔츠 구매 시 아이콘의 스페셜 브로마이드 4종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콘의 에너제틱하고 패셔너블한 감성이 담긴 "아이코닉 패딩" 출시를 기념하는 팬사인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에이치커넥트의 2018 F/W 캠페인 화보 속에서 아이콘이 착용한 제품들은 에이치커넥트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에이치커넥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