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디오와 '으르렁' 추며 아이돌미 뽐낸 '백일의 낭군님' 배우들

인사이트tvN '백일의 낭군님'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백일의 낭군님'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EXO의 '으르렁' 춤을 췄다.


15일 tvN '백일의 낭군님' 측은 첫 방송 전에 내걸었던 '시청률이 10% 돌파한다면 배우들이 다 모여서 춤을 추겠다'는 공약을 이행하는 배우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연습실에 다 함께 모인 배우들은 원득 역을 연기한 남자 주인공 도경수가 속해있는 아이돌 그룹 EXO의 대표곡 '으르렁' 안무를 연습하고 있다.


도경수의 진두지휘 아래 안무 배우기에 몰두한 이들은 뻣뻣한 몸으로도 연습을 소홀히 하지 않았다.


인사이트tvN '백일의 낭군님'


느린 박자로 열심히 따라 하던 배우들은 이내 타령을 부르더니 넘치는 흥을 폭발시켰다.


연습을 마치고 시청자들을 위해 완성된 안무를 선보이던 중 이준혁이 동작을 틀리자 그를 본 도경수는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결국 도경수는 웃다가 박자를 놓치고 자신의 노래인 안무 동작을 틀리고 말았다.


인사이트tvN '백일의 낭군님'


다시 재도전한 배우들은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EXO 못지않은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들은 현직 아이돌만큼이나 각 잡힌 칼군무를 뽐내면서 동선까지 바꾸는 출중함을 뽐냈다.


특히 센터를 맡았던 김기두는 '으르렁'의 핵심 안무인 모자 뺏기를 흐트러짐 없이 소화해 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인사이트tvN '백일의 낭군님'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시청률 공약을 마친 배우들은 환호를 지르며 마지막 화까지 본방사수를 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지난 9일 방송된 tvN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10회분은 유료 플랫폼 가구 시청률 평균 10.3%, 최고 11.4%를 기록하며 지상파를 포함한 월화드라마 중 정상의 자리를 차지했다.


대작들 사이서 굳건한 인기를 자랑하는 '백일의 낭군님'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tvN에서 방영된다.


인사이트tvN '백일의 낭군님'


Naver TV '백일의 낭군님'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