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통통한 새우살"…화끈한 매운맛이 '미친 중독성' 자랑하는 치킨매니아 새우치킨

인사이트치킨매니아 홈페이지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치킨매니아의 '불새치킨'이 화끈한 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끊임없이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학교 또는 직장에서 스트레스를 받을 때면 매운 음식이 확 당길 때가 있다. 


매콤한 맛에 땀을 쫙 흘리고 나면 금세 스트레스가 풀리기 때문.


이런 가운데, 최근 치킨매니아 '불새치킨'의 매콤한 맛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그동안 맛보기 힘들었던 매콤한 맛에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것은 물론 행복한 기분까지 들어 치킨매니아 '불새치킨'에 '입덕'하는 고객도 많다고 한다. 


인사이트instagram 'geel5'


'불새치킨'은 그동안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음식이다. 


치킨과 함께 '새우튀김'을 함께 넣은 치킨이기 때문.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가 사랑하는 치킨과 새우의 만남으로 치킨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이다. 


여기에 중독성 강한 매운맛과 불맛까지 더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달고 매콤한 '불새치킨'의 감칠맛에 저절로 맥주를 찾게 된다는 후문. 


비주얼 또한 구미를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홍고추와 풋고추, 그리고 고소한 깨까지 솔솔 뿌려져 보는 즉시 입에 침이 고일 정도다.


인사이트instagram 'mmingstagram_'


'불새치킨'은 치킨매니아 사이드 메뉴로 출시된 '치파게티'와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다고.


앞서 '불새치킨'을 접한 누리꾼들은 '불새치킨'이 선사하는 매콤한 맛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들은 "엄청 맛있어", "불새치킨이면 1인 2닭도 가능", "불새치킨 생각만 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금 침을 흘리고 있다면 주말 저녁 온 가족과 함께 '불새치킨'을 맛보기 바란다.


인사이트instagram 'wook_o72l'


인사이트instagram 'mmingstagram_'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