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보나라 6500원" 백종원이 테스트 중이라는 '가성비甲' 파스타집

인사이트더본코리아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비주얼, 맛, 분위기. 이 3박자를 모두 갖춘 레스토랑이 있다.


바로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하지만 이탈리아 음식은 고급이라는 인식과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 때문에 소개팅과 같은 거사를 치를 때만 방문한다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이제 걱정 없게 됐다. 외식업계의 대들보 백종원이 이번엔 가성비갑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롤링 파스타'를 선보였다.


인사이트더본코리아


롤링 파스타는 더본코리아의 새로운 이탈리안 키친 브랜드다.


매장은 유럽에 와 있는 듯한 자유로운 노천카페의 모습과 깔끔한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한 로마 특유의 클래식한 감성을 담아낸 게 특징이다.


정통 이탈리안 요리지만, 백종원답게 한국인의 입맛을 제대로 취향 저격해 맛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분식집 라면 수준(?)의 파스타 가격 역시 눈을 의심케 한다.


소스의 맛이 일품인 토마토 파스타는 4500원이라는 혜자스러운 가격을 뽐내며 주머니가 가벼운 10, 20대를 제대로 사로잡았다.


신선한 우유와 고소한 노른자로 맛을 낸 여심을 저격하는 까르보나라도 있다. 이 역시 6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 무기다.


이 밖에도 싱싱한 야채를 듬뿍 쌓은 그린 샐러드는 3000원, 고소한 고르곤졸라 피자는 한판에 6500원 수준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하지만 이탈리안 레스토랑 '롤링 파스타'는 현재 오직 종각 한 군데에서만 운영되고 있어 아쉬움을 남긴다.


더본코리아는 외식 브랜드를 런칭시 메뉴 구성과 서비스가 완성될 때까지 테스트를 통해 검증과 보완을 거치는데, 이 매장 역시 테스트 개념인 이유에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빨리 체인점 내주세요 현기증 나요", "비주얼 대박 완전 혜자다", "역시 갓종원"이라는 다양한 의견을 표하며 레스토랑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