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제작진이 직접 만든 '얼굴 천재' 서강준X차은우 주연의 청춘 드라마

인사이트Naver TV '제3의 매력'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조각 같은 외모로 '얼굴 천재'라는 수식어가 붙은 배우 서강준과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


눈부신 후광 때문에 눈을 뜰 수 없게 만드는 이 두 사람이 역대급 재미를 보장한 로맨스 코미디 장르의 드라마를 탄생시켰다.


13일 JTBC '제3의 매력' 측은 해당 드라마와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콜라보 편집한 영상 '내 아이디는 온준영'을 공개했다.


인사이트Naver TV '제3의 매력'


공개된 영상 속에는 '제3의 매력' 남자 주인공 서강준과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주연배우 차은우가 그려내는 묘한 관계가 담겼다.


어딘지 모르게 어설프고 허점 투성이인 서강준의 매력에 점점 빠져드는 차은우와 그 둘 사이를 방해하는 조우리.


오묘한 관계를 유지하던 중 서강준은 조우리와 포옹하고 있는 차은우를 목격한 뒤 충격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그대로 이별을 택하게 됐다.


인사이트Naver TV '제3의 매력'


5년 후 재회한 서강준과 차은우는 함께 술을 마시면서 허심탄회하게 지난 세월을 이야기한다.


차은우는 취중진담으로 "웃었던 기억이 딱 한 번 있는데 너 때문이야"라고 진솔한 마음을 전했다.


이후 차은우는 술에 취해 자신의 집에서 신세를 진 서강준에게 "앞으로 나 없을 때 세 잔 이상 마시지 마"라며 박력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인사이트Naver TV '제3의 매력'


서로 성격은 달라도 마음만큼은 통한다는 것을 확인한 차은우와 서강준은 달달하면서도 특별한 이야기를 그려냈다.


훈훈한 외모의 두 배우의 로맨스 코미디로 흐뭇해진 시청자들은 "둘이 지구를 구한다", "제작진 천사다", "편집 너무 웃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솔직하고 순수한 남자 서강준과 표현이 서툰 냉미남 차은우의 얼굴만 봐도 즐거운 콜라보 영상을 다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TV '제3의 매력'


Naver TV '제3의 매력'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