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까지 오른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 '선글라스'의 정체

인사이트JTBC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 선글라스·주얼리 연일 화제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 등장하는 주연 배우 서현진의 스타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드라마에서 서현진은 톱스타 한세계 역으로 완벽 분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서현진은 극 중 톱 여배우 역할에 맞춰 매 회 세력된 룩을 선보이며 보는이의 시선을 끌고 있다.


실제 각종 포털사이트에서는 '서현진 패션', '서현진 귀걸이', '서현진 선글라스'가 연관 검색어로 떠오르며 높은 인기를 방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가 착용한 아이템은 방송 중에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다.


인사이트JTBC '뷰티 인사이드'


어느덧 한세계를 상징하는 표식이 된 목걸이와 귀걸이, 여배우의 필수품으로 등장한 선글라스는 J.ESTINA(제이에스티나)의 18 F/W시즌 신제품으로 알려졌다.


서현진은 분위기와 상황에 맞춰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주얼리와 선글라스로 다채로운 ‘한세계 룩’을 선보이고 있어 보는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편, 도재와 세계의 관계가 본격 시작되면서 앞으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더해가는 '뷰티 인사이드'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는 매회마다 서현진의 색다른 패션과 다양한 매력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