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아머 롱패딩 입고 모델 포스 뽐낸 김연경 선수

인사이트사진 제공 = 언더아머


[인사이트] 정인영 기자 =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의 모델로 선보인 언더아머 롱다운 패션 화보가 화제다. 


12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가 보온성과 스타일을 갖춘 '언더아머 롱다운'과 '언더아머 벤치코트'를 지난 11일 국내 출시했다고 전했다.


언더아머는 올 겨울 신제품 롱패딩 출시를 기념해 후원 선수인 김연경을 크리에이티브 아이콘으로 선정했다.


이번 크리에이티브는 '즐겨, 겨울 따위'를 콘셉트로 추위에도 굴하지 않는 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김연경 선수의 모습을 표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언더아머


언더아머는 이번 롱패딩 2종에 퍼포먼스 향상을 돕는 언더아머만의 기술을 살려 보온성과 착용감을 극대화했다고 전했다.


블랙,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 신제품 롱패딩 뒷면에는 로고가 프린팅됐으며 후드 스타일로 미니멀하면서도 스포티한 감성을 살렸다.


덕다운 700 충전재를 사용해 높은 보온성 유지와 발수를 돕는 DWR 피니싱 처리했으며 찬 공기 유입을 막아주는 립 소매로 보온 효과를 극대화했다.


전면부의 깔끔한 언더아머 로고와 뒷면에 언더아머의 워드 마크를 포인트로 배치해 스트리트 감성도 담아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언더아머


언더아머 벤치코트는 천연 다운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프리마로프트(Primaloft) 충전재를 사용해 경량성과 보온성을 높였으며 포근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더했다.


여기에 포켓의 로고 프린트 디테일과 백 포인트로 빅 시그니처 로고를 배치해 트렌디한 롱패딩 스타일을 완성했다.


언더아머의 신제품 롱패딩 2종은 지난 11일부터 판매중이며 전국 언더아머 매장과 언더아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