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남친과 손잡고 뽀뽀하며 꽁냥거리는 '슈돌' 나은이

인사이트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나은이가 남자친구와 달콤한 기류를 뿜어내자 박주호는 폭풍 질투했다.


지난 11일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오는 14일 방송될 247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유치원에 가기 위해 차량에 탑승한 나은이의 모습이 담겼다.


나은이는 아빠 박주호와 동생 건후를 향해 상큼한 손 뽀뽀를 날리며 인사를 건넨 뒤 유치원으로 향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후 남자친구인 유찬이가 옆좌석에 탑승하자 나은이는 그의 손을 꼭 잡았다.


이를 영상으로 지켜보고 있던 박주호는 "손잡은 거야? 아빠랑은 손도 잘 안잡아주고"라며 질투심을 드러냈다.


또한 나은이는 코가 아프다는 유찬이를 지긋이 바라보며 걱정했고, 유찬이는 그런 나은이에게 기습 뽀뽀를 했다.


박주호는 깜짝 놀랐는지 "지금 뽀뽀한 거예요?"라며 말을 더듬었고 "유찬이 기억해야겠네"라며 으름장(?)을 놓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분명 박주호의 입은 웃고 있었지만 그의 눈빛은 어딘가 모르게 살벌(?)했다.


이외에도 나은이와 유찬이는 서로 포옹을 하는 등 알콩달콩한 면모를 내비쳤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박주호 표정 어떡할 거야", "나중에 나은이가 신랑 데려오면 가만히 안 둘 듯", "아이고 아버지 마음 찢어진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Naver 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