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기만 해요♥" 밥 차려주신 어머님 지그시 바라보며 '심쿵' 멘트 날린 잭슨

인사이트JTBC '한끼줍쇼'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갓세븐 잭슨이 '심쿵'하는 멘트들로 여심을 녹이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는 서울 서초구 우면동 한 가정집에서 한 끼 도전에 성공한 이경규와 잭슨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잭슨은 외국인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출중한 한국어 실력을 뽐내며 보던 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유쾌한 어머님과 함께 저녁을 먹게 된 잭슨은 몸에 밴 스윗한 말과 행동들로 여심을 저격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한끼줍쇼'


그는 시집와서 고생하느라 손이 다 상했다고 토로하는 어머니를 향해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예쁜데요"라고 답하며 모두를 미소 짓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직접 공수해온 마카롱을 전달하며 "단 거 괜찮으세요?"라고 세심하게 챙기는 모습도 보였다.


손수 먹여드리기까지 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한 잭슨의 모습에 이경규를 비롯한 많은 시청자들이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한끼줍쇼'


잭슨은 신곡 홍보에 이어 "다음에 저희 콘서트 있으면 혹시 오실 수 있으세요?"라고 정중히 물었고, 어머니는 흔쾌히 가겠다고 답해 훈훈함을 더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스위트한 잭슨··· 나랑도 친구 먹어줘", "예쁨 받는 데는 다 이유가 있다", "얼굴 잘해, 본업도 잘해, 성격도 잘해. 진짜 완벽하다"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잭슨이 속한 갓세븐은 지난 9월 17일 발매한 정규 3집 앨범 'Present : YOU(프레젠트 : 유)'의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인사이트JTBC '한끼줍쇼'


Naver TV '한끼줍쇼'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