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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촉촉+달콤'한 수제 '몽쉘' 판매하는 플래그십 스토어 잠실 상륙

매장에서 바로 만들어 촉촉하고 달콤한 맛이 일품인 프리미엄 '몽쉘'을 맛볼 수 있게 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제과 


매장에서 바로 만드는 수제 '몽쉘'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매장에서 바로 만들어 촉촉하고 달콤한 맛이 일품인 프리미엄 '몽쉘'을 맛볼 수 있게 됐다.


10일 롯데제과는 디저트카페 형태의 플래그십 스토어 '몽쉘 생크림 케이크숍'을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에서 오픈했다고 밝혔다.


'몽쉘 생크림 케이크숍'은 롯데제과 프리미엄 케이크 '몽쉘'을 활용, 콘셉트는 Fresh Cream Cake이다.


콘셉트에 맞춰 파티셰가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주는 '몽쉘'을 맛볼 수 있으며 매장 규모는 약 41㎡(12.4평)으로 테이크아웃 전용숍이다.


제품을 담는 포장지에는 '몽쉘'을 상징하는 로고와 심볼을 적용, 심플하면서 트렌디하게 제작했고 개별 포장 및 선물용으로도 포장이 가능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제과


'몽쉘 생크림 케이크숍'은 크게 'Premium', 'Fresh', 'Cake', 'Cup', 'Beverage' 5가지 메뉴로 구분했다.


'Premium'과 'Fresh'는 '몽쉘'만의 특징을 유지하되, 벨기에산 프리미엄 초콜릿을 사용하는 등 차별화된 원료와 프랑스 과자 기술을 살려 머랭을 넣은 크림, 견과류와 당절임 과일 등으로 속을 채운 특별한 레시피로 제품의 맛에 변화를 주었다.


'Premium'은 촉촉한 케이크 식감에 풍부한 원물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며, 'Fresh'는 생크림 함량을 높여 더욱 신선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시그니처 메뉴인 'Cup'은 제품을 먹는 방법을 색다르게 접근, 컵에 담아 떠 먹을 수 있도록 했다.


'Beverage'는 '몽쉘'의 풍미를 더 할 수 있게 도와 줄 커피 등의 음료다.


한편 1991년 '몽쉘통통'으로 출시된 몽쉘은 매년 500억원 이상의 꾸준한 매출액을 보이며 국내 대표 프리미엄 케이크로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