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사진 찍으며 '잔망미' 폭발한 '쇼미7' 래퍼들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777'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진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주로 보여주는 Mnet '쇼미더머니777' 도전자들.


지나가다 마주치면 강렬한 포스에 기가 죽어 바로 고개를 숙이게 될 것 같지만, 사실 이들도 무대 뒤에선 '잔망미'가 넘치는 귀여운 청년들이다.


최근 Mnet '쇼미더머니777' 제작진은 팀 선택이 완료된 TOP 16인이 프로필 촬영을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랩을 할 때는 프로페셔널 했던 이들이 가만히 서서 사진을 찍는 게 어색한지 연신 어색한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777'


pH-1은 손으로 하트를 만들며 깜찍함을 뽐낸 팀 막내 키드밀리의 포즈를 놀렸다.


pH-1은 해맑게 웃더니 "(이 사진) 팀 단톡방에 올릴 거예요"라고 말하는 등 장난을 치기도 했다.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지 못해 나플라에게 "자연스럽게 해!"라는 잔소리(?)를 들은 오디.


그는 사진 촬영을 해야 하는데 춤을 추며 연신 움직여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777'


하지만 오디는 프로필 사진 촬영이 끝난 뒤에는 언제 긴장했냐는 듯 "입을 모으면 턱 선이 살아난다"며 다른 이들에게 팁을 알려주는 허세(?)까지 부리기도 했다.


무대에선 '비글미' 넘치지만, 잔뜩 긴장한 듯 웃지 못하는 수퍼비의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사진 촬영을 쑥스러워하는 래퍼들의 모습이 평소 자신만만했던 모습과 사뭇 달라 시선을 사로잡는다.


프로필 사진 촬영을 하며 의도치 않게 귀여움을 뽐낸 래퍼들의 모습을 직접 확인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777'


Naver TV '쇼미더머니777(트리플세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