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위해 '개콘' 무대 올라 콩트하는 '슈스' 병아리 매니저

인사이트KBS2 '개그콘서트'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병아리 매니저' 임송이 박성광을 위해 '개그콘서트' 무대에 깜짝 등장한다.


7일 방송될 KBS2 '개그콘서트'의 '해봅시다 '코너에는 개그맨 박성광과 반려견 광복이 그리고 '병아리 매니저' 임송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


이날 처음 선보일 '해봅시다'는 바람 잘 날 없는 광고사의 대 환장 광고 만들기 프로젝트를 재치있게 담아낸 코너다.


박성광의 새로운 코너인 만큼 그보다 더 주목받고 있는 '병아리 매니저' 임송이 무대에 올라 직접 지원사격에 나섰다.


인사이트KBS2 '개그콘서트'


임송은 광고 촬영에 여념이 없는 박성광에게 '성광 오빠'라며 음료수를 들고 등장해 관객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그 어떤 개그맨이 등장할 때보다도 큰 환호성에 '병아리 매니저' 임송의 인기를 실감하게 된다.


이날 '해봅시다'에서는 박성광과 반려견 광복이, '병아리 매니저' 임송의 역대급 케미가 폭발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실제로 임송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처음 출연했을 당시 개그우먼 지망생 아니냐는 패널들의 의혹의 눈초리를 받기도 한 바 있다.


한편, '병아리 매니저' 임송이 지원사격에 나선 KBS2 '개그콘서트-해봅시다'의 첫 무대는 내일(7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인사이트KBS2 '개그콘서트'


Naver TV '개그콘서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