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서 팔아주세요!" 오직 제주서만 판매 중인 스타벅스 '제주 한정' 메뉴 6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티 없이 맑은 가을하늘이 깊어가는 가운데, 제주의 단풍과 가을 바다를 느끼기 위해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제주는 관광코스도 많지만, 제주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음식'도 풍부해 여행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는바.


여기, 평소 스타벅스를 애정하는 사람들이라면 주목해 보자.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스타벅스의 베스트 메뉴 6가지를 소개하겠다.



까망라떼


인사이트Instagram 'dahae_0'


아침부터 빈속에 마시는 커피가 부담스럽다면 주목해보자. 든든한 '까망라떼'가 있다.


스타벅스 '까망라떼'는 한 잔만 먹어도 든든해 아침부터 많이 찾는 제주 스타벅스 베스트 메뉴로 손꼽힌다.


맛은 달콤하고 고소한 곡물라떼 맛인데, 평소 검은콩 우유의 고소함을 사랑하는 소비자라면 먹자마자 탄성을 지를 것이다.


제주녹차베이컨치즈베이글


인사이트Instagram 'sxul__xz'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스타벅스의 베이글 시리즈는 든든함을 뽐내며 브런치 메뉴로 인기가 좋다. 


그런데 제주 스타벅스의 베이글은 빵부터 차원이 다르다.


일반 베이글이 아닌 초록색의 녹차 베이글을 채택한 '베이컨 치즈 베이글'은 비주얼부터 남다르다.


이는 쫀득한 베이글과 제주 녹차의 은은한 풍미가 어우러져 오직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로 불린다.


당근 현무암 케이크


인사이트Instagram 'choko5959'


'당근 현무암 케이크'는 달콤한 당근 크림치즈 무스 디저트다.


케이크 위에 꽂힌 당근 모양의 토핑은 세젤귀 비주얼로 셔터를 마구 누르게 만든다.


이는 오징어먹물 케이크 시트에 크림치즈가 샌드된 형태인데,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특유의 '유니크함'을 선사한다.


제주한라봉말차블렌디드



제주 한라봉 특유의 신선하고 새콤한 맛을 블렌디드 한잔에 담았다.


한라봉의 달콤함과 말차의 쌉싸래한 맛이 깔끔하게 어우러져 쭉쭉 마시다 보면 어느새 중독되는 맛이다.


현무암크로크무슈 


인사이트Instagram 'sol_sol_z'


얇은 식빵에 햄과 치즈의 조합인 일반 크로크무슈가 아니다.


현무암으로 표현되는 이름답게, 검정색의 크로크무슈 빵은 먹기도 전에 의아함(?)을 유발한다.


하지만 맛을 보면 달콤한 소보로가 입안에서 춤을 춰 고개가 절로 끄덕여지는 맛이라는 평이다.


제주의 크로크무슈는 달콤한 소보로빵과 치즈가 만나 최강의 '단짠' 조화를 이끌어 낸다.


말차샷크림프라푸치노


인사이트Instagram 'joooos_'


'말차샷크림프라푸치노'의 겉모습은 기존 스타벅스의 그린티프라푸치노와 비슷한 생김새를 띈다.


하지만 맛을 보면 그 차이가 느껴진다. 제주녹차를 듬뿍 넣어 기존 프라푸치노보다 훨씬 진하고 달콤한 녹차의 맛을 뽐낸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