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떠먹는 발효유 '슈퍼100' 출시 30주년 기념 리뉴얼
한국야쿠르트가 떠먹는 발효유 '슈퍼100' 출시 30주년을 맞이해 맛과 패키지를 새롭게 리뉴얼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떠먹는 발효유 '슈퍼100' 출시 30주년 제품 리뉴얼 출시
[인사이트] 심채윤 기자 = 한국야쿠르트가 '슈퍼100' 출시 30주년을 맞아 새 단장에 나선다.
5일 발효유 1위 기업 한국야쿠르트는 떠먹는 발효유 '슈퍼100'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맛과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슈퍼100'은 지난 1988년 출시 후 30년간 43억개 이상이 판매되며 대표 떠먹는 발효유로 자리매김한 상품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슈퍼100'에 국내 최초로 한국인 유아의 장에서 분리한 비피두스균을 사용하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국산화를 이뤄냈다.
이번 새로운 변화의 핵심 키워드는 '맛'이다.
한국야쿠르트는 동일한 당 함량을 유지하면서 이소말토올리고당을 함유, 호상 발효유 특유의 부드러운 맛을 한층 높인 자연스러운 단맛을 구현했다.
패키지에도 신선한 원유와 과일을 표현하고, 업계 최대 수준 과육이 들어가 있음을 잘 보여주는 풍부한 과육 이미지로 맛을 강조했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슈퍼100'은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즐기는 영양간식으로 30년간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다"며 "엄격한 품질관리와 연구개발을 통해 최고의 맛으로 소비자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