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안다르

레깅스여신 손나은 긴장하게 만든 '모델 아이린'의 미친 몸매

인사이트안다르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ANDAR)의 새로운 뮤즈 모델 아이린이 에이핑크 손나은을 긴장시킬만한 새로운 '레깅스 여신'으로 떠올랐다.


액티브 웨어 브랜드 안다르는 모델 아이린의 숨이 막힐 듯한 '미친 몸매'와 다양한 표정을 담은 2018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국내 탑 모델이자 해외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아이린이 이번 가을 안다르의 새로운 뮤즈로 나선 것.


인사이트

인사이트안다르


아이린은 다양한 표정과 꾸미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움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화보 속 아이린의 모습은 '레깅스 여신'으로 유명한 에이핑크 손나은 못지않은 완벽한 레깅스 핏을 선보였다. 


그녀는 잘록한 허리에서 종아리까지 이어진 완벽한 라인을 드러내며 글로벌 탑 모델의 자태를 여실히 뽐냈다.  


인사이트안다르


여기에 아름답게 기운 석양에 비친 아이처럼 밝고 천진난만한 그녀의 모습이 더해져 그 어느 때보다 멋진 장면을 연출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도 아이린은 자신 특유의 밝고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안다르의 '뉴 시리 레깅스'를 완벽히 소화했다.


액티브 웨어 브랜드 안다르는 지난 3월 Y존에 봉제선이 없는 '시리 레깅스'를 출시해 500만 고객의 선택을 받은 바 있다.


인사이트안다르


기존 레깅스가 가지고 있던 Y존 부담을 없앤 '시리 레깅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로 2030 세대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그동안 고객이 보내온 성원에 힘입어 출시하게 된 '뉴 시리 레깅스'는 기존 시리 레깅스의 기능성을 살리면서 블랙·크런키그레이·레드벨벳·돌체 비타 등 트렌디한 10가지의 색상을 더했다. 


이에 축제와 여행이 넘쳐나는 10월 친구와 트윈룩으로 연출해도 손색이 없다는 평이다.


이번 화보에서 아이린이 입은 '뉴 시리 레깅스'는 공식 온라인몰과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YouTube '안다르'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