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가지 치즈 듬뿍 들어간 KFC 프리미엄 신상 '블랙라벨 폴 인 치즈버거' 출시

인사이트instagram 'kfc_korea'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KFC가 '치즈 덕후'들을 자극할만한 새로운 프리미엄 버거를 선보였다. 


2일 KFC는 가을을 맞아 진한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버거 '블랙라벨 폴 인 치즈버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블랙라벨 폴 인 치즈버거'는 기존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에 크림치즈와 8가지의 다양한 치즈를 함께 더한 프리미엄 버거다.


'블랙라벨 폴 인 치즈버거'에는 화이트체다, 모짜렐라, 로마노, 에멘탈, 고다, 콜비, 까망베르 등의 치즈가 들어간다. 


인사이트instagram 'kfc_korea'


KFC는 '블랙라벨 폴 인 치즈버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8일까지 '블랙라벨 폴 인 치즈버거' 단품을 구매하면 세트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의 매장에서는 버거와 맥주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블랙라벨 폴 인 치즈 버맥 콤보'도 선보인다.


인사이트instagram 'kfc_korea'


이와 동시에 '트위스터 세트업'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KFC'를 친구로 추가하면 트위스터 구매 시 후렌치후라이와 음료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KFC 관계자는 "지난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이번 가을에 풍미 가득한 치즈가 담긴 '블랙라벨 폴 인 치즈버거'를 출시했다"라고 밝혔다.


인사이트instagram 'kfc_kore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