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있는 남친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실용성甲' 화장품 꽃다발

인사이트(좌) Instagram 'sondalcong' / (우) Instagram 'flower_055_546_2333'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향긋한 냄새로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에게 기쁨을 주는 꽃다발.


꽃다발은 보통 날을 '특별한 날'로 변화시켜주는 힘을 가지다 보니 연인들에게 '최애' 선물로 꼽힌다.


하지만 극강의 비주얼에도 불구하고 다음날이면 시들해지는 꽃을 보며 아쉬워하는 사람이 많았을 터.


여기, 그런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될만한 비주얼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화장품 꽃다발'이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flowersoop'


'화장품 꽃다발'은 꽃과 화장품을 한가득 묶어 예쁘게 포장한 새로운 꽃다발 형식이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은은한 색감을 뽐내는 꽃들이 싱그러움을 자극한다.


파릇파릇한 꽃 사이에는 아이라이너, 브러쉬, 마스카라와 같은 미용 제품들이 가득한 모습이다.


다소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조합이지만, 한데 다발로 묶여 색다른 만족을 선사해 최근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실용성 면에서 최고다.


인사이트Instagram 'la_aile_fleur'


여성들에게 있어서 화장품이나 미용 소품은 소유하고 있어도 또 사고 싶을 만큼 다다익선의 존재기 때문.


또한 조합에 따라 여친의 취향에 맞춘 세상에서 하나뿐인 꽃다발을 만들 수도 있으니 그 의미도 남다르다.


혹시 어떠한 화장품을 넣어야 할지 모르겠어도 걱정할 필요 없다.


지금 당신 여자친구의 얼굴을 떠올려 입술에 발린 립스틱 색과 비슷한 색을 꽂아 넣기만 하면 된다.


'화장품 꽃다발'과 함께라면 오늘 밤 당신은 사랑받는 남자친구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