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 속 스타일 UP!"…리복, '벡터 다운 자켓'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리복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지난 8월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콜라보레이션을 공개 한데 이어 이번에 새로운 신상 자켓을 공개했다. 


1일 리복은 커버낫과 함께 다가올 겨울 스타일리시한 실루엣 뽐낼 수 있는 '벡터 다운 자켓(Vector Down Jacket)'을 선보였다. 


이번 출시된 벡터 다운 자켓은 리복과 커버낫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헤리티지가 적절히 조합된 롱패딩과 숏패딩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됐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


'벡터 다운 자켓'은 자칫 밋밋해질 수 있는 뒷면에 리복 클래식의 '벡터 로고(Vector Logo)'를 크게 배치해 레트로 무드와 함께 트렌드로 자리 잡은 '빅 로고' 열풍의 선두주자임을 인증했다. 


캐쥬얼 룩, 오피스 룩, 스포티 룩 등 어느 룩에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는 디자인과 베이직 컬러로 구성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담아냈다. 


또, 오버사이즈 핏으로 오히려 슬림해 보일 수 있는 실루엣도 벡터 다운 자켓의 매력이다.


롱패딩은 화이트, 블랙, 네이비 세 가지의 베이직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앞부분에는 커버낫의 로고를 배치하는 한편, 뒷면에는 리복 클래식의 벡터 로고를 크게 배치해 두 브랜드가 주는 현대적 감각을 모두 느낄 수 있게 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리복


또 덕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이고 가벼운 무게감으로 편하게 즐겨 입을 수 있도록 내구성을 강화했다. 


숏패딩은 레트로 무드와 모던미가 동시에 느껴지는 블랙, 그레이, 그린, 옐로우 네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포인트 컬러가 인상적인 숏패딩은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리버서블 패딩(Reversible Padding)이라는 점이 매력이다. 


한쪽 면은 모두 벡터 로고를 배치하고, 다른 한쪽 면은 커버낫의 로고를 새겨 포인트를 살렸다. 양면으로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디자인의 숏패딩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뉴스1


리복은 이번 제품 출시와 함께 2018년 하반기 모델인 워너원(WannaOne)의 화보도 공개했다. 


워너원은 이번 화보에서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는 듯한 포즈와 함께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조거 팬츠와 맨투맨 셔츠 등 FW 시즌의 제품과 벡터 다운 자켓을 함께 매치해 따뜻하고 편안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번 리복 X 커버낫 '벡터 다운 자켓'은 리복과 커버낫의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ABC마트, JD 스포츠, Y-CONCEPT, 그리고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홈페이지와 리복 클래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