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가을 신제품 '글램핑 바비큐 피자' 프로모션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도미노피자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도미노피자가 캠핑 바비큐 스페셜세트의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일 도미노피자가 가을 신제품 '글램핑 바비큐 피자' 출시를 기념해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사이드디시를 선보이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글램핑 바비큐 피자'와 함께 올가을 글램핑을 완성할 새로운 사이드디시 '갈비맛 치킨', '옥수수 버터구이' 등 2종을 선보였다.


'갈비맛 치킨'은 정통 갈비구이 맛을 즐길 수 있는 로스트 갈비 치킨 윙, 봉으로 구성됐다.


이어 '옥수수 버터구이'는 갈릭버터를 발라 노릇노릇 구워낸 옥수수에 코코넛 허니버터 파우더를 뿌린 캠핑 사이드디시로 남녀노소 좋아하는 맛이다.


가격은 각각 7800원, 4800원이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오는 18일까지 가을 신제품 '글램핑 바비큐 피자'와 새로운 사이드디시, 콜라를 함께 구성한 스페셜 세트 2종을 선보이고 약 24%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도미노피자


이번 '글램핑 바비큐 피자' 스페셜 세트는 '글램핑 바비큐 피자(M)'와 '콜라(1.25L)'에 갈비맛 치킨과 옥수수 버터구이를 더한 '글램핑 세트'와 머쉬룸 베이컨 리조또와 슈크림 디저트를 함께 구성한 '홈 파티 세트' 등 2종이다.


가격은 각각 3만 1,900원, 3만 2,900원이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지난달 14일 큼직한 비프와 두툼한 포크 스테이크에 풍미를 더해주는 프리미엄 치즈 블렌딩을 더한 가을 신제품 '글램핑 바비큐 피자'를 출시했는데,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호평이 계속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가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글램핑 바비큐 피자'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사이드디시와 함께 피자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