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혁거세가 세운 나라? 중국" 발랄해서 더 웃긴 역대급 '모지리' 피오 탄생

인사이트tvN '신서유기 5'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피오가 남다른(?) 지식으로 출연진들과 시청자들의 폭소하게 만들었다.


지난 9월 30일 새 멤버 피오가 영입된 tvN '신서유기 5'가 첫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출연진들은 여행을 떠나기 전 캐릭터 설정을 하기 위해 문제를 풀고 흘러나오는 노래를 맞추는 퀴즈쇼를 펼쳤다.


마지막 퀴즈를 풀게 된 안재현과 피오는 "박혁거세는 어느 나라의 시조일까요?"라는 질문을 받게 됐다.


인사이트tvN '신서유기 5'


문제를 듣던 피오는 자신 있게 "중국!!!"이라며 문제의 답변을 내놨다.


신라의 시조인 박혁거세가 중국을 건국했다는 기상천외한 답변에 함께 문제를 풀던 안재현은 흔들리는 동공을 감추지 못했다.


안재현뿐만 아니라 은지원, 송민호도 자신의 귀를 의심하는 듯 당황스러운 눈빛을 보냈다.


인사이트tvN '신서유기 5'


스태프들까지 술렁거리자 피오는 놀란 표정을 지으며 당황스러움을 드러냈다.


이에 강호동은 "괜찮아. 뭐 어때 와이?"라며 사태를 진정시키며 맏형다운 면모를 뽐냈다.


겨우 정신을 차린 안재현은 "신라"라고 답하며 흘러나오는 노래까지 맞추며 피오를 이기게 됐다.


인사이트tvN '신서유기 5'


하지만 안재현의 승리를 기뻐해줄 틈도 없이 출연진들은 "중국을 너무 자신감 있게 해서 순간 진짜 중국인가?"라며 피오의 발언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피오는 "나라라고 해서 갑자기 (그렇게 말했다)"라며 변명을 늘어놓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뜻밖의 무식함을 자랑한 피오는 '모지리'라는 별명을 얻게 됐으며 앞으로 방영될 회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피오는 "공부 못했죠. 초등학교 3, 4학년 때까지 했다"며 자신의 지식수준을 솔직히 고백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 그는 "학문적으로 따지면 제가 민호보다 조금 더 멍청한 것 같다"며 학창시절 친구인 송민호와 자신을 비교하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신서유기 5'


Naver TV '신서유기5'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