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를 씹어 삼켰다" 역대급이라 난리 난 '루피 vs 키드밀리' 대결 영상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777)'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쇼미더머니' 강력한 우승후보 루피와 키드밀리가 치열한 대결을 예고했다.


28일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777)'은 본 방송을 앞두고 그룹대항전 장면을 선공개했다.


앞서 지난주 전파를 탄 '그룹대항전'에서 나플라 팀과 수퍼비 팀은 1대 1 무승부를 기록했다.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생동감 넘치는 랩 대결에 시청자들은 3라운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777)'


공개된 영상에는 3라운드의 열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대결 장면이 담겼다. 나플라팀의 주자로 강력한 우승후보 루피가 등장했다.


루피는 여유 넘치게 무대를 즐기며 완벽한 랩 스킬로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나플라는 적절히 치고 빠지며 흥을 돋웠다.


이어 수퍼비 팀에서는 키드밀리가 출격했다.


키드밀리는 "멈춰있어 계속 멈춰있어 아까처럼 움직이지 마"라며 나플라 팀을 도발했다.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777)'


비트가 깔리자 키드밀리는 폭발적인 랩을 쏟아내며 우승 후보다운 클래스를 증명했다.


아무 데서나 볼 수 없는 루피와 키드밀리의 대결을 본 프로듀서들은 박수와 환호를 쏟아냈다.


선공개 영상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과연 그룹대항전에서 승리해 총 상금 5천만 원을 획득할 팀은 누가 될까. 피 튀기는 대결 결과에 관심이 쏠린다.


Naver TV '쇼미더머니777(트리틀세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