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성 0%'인 극과 달리 현실서는 '달달' 연인 케미 뽐내는 김태리X유연석

인사이트YouTube 'Partner K'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미스터 션샤인'에서 김태리를 향한 변치 않는 순애보를 보이며 시청자들을 눈물짓게 한 유연석.


결코 이루어질 수 없는 짝사랑에 시청자들은 아쉬움을 남겼다.


그런데 유연석과 김태리가 드라마와 달리 현실에서는 달달한 연인 케미를 보여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인사이트YouTube 'Partner K'


지난 19일 tvN '미스터 션샤인'측은 유연석과 김태리가 함께한 촬영 신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유연석과 김태리는 촬영에 앞서 액션 신을 연습하고 있다.


유연석은 김태리에게 액션 신을 세세하게 가르쳐 주며 자상한 모습을 보였다.


김태리는 유연석에게 배운 대로 그대로 연기에 나섰고 신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인사이트YouTube 'Partner K'


유연석과 김태리는 촬영 대기 중 모래바닥에서 돌멩이를 주워 같이 공기놀이하는 모습도 보였다.


'꽁냥꽁냥' 서로에게 장난치는 모습에서는 달달함이 흘러넘쳤고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한편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미스터 션샤인'은 비극적인 결말을 예고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미스터 션샤인'


지난 18일 공개된 23회분 예고편에는 고애신(김태리 분)과 쿠도 히나(김민정 분), 구동매(유연석 분), 김희성(변요한 분), 유진 초이(이병헌 분)가 차례대로 등장했다.


하지만 이들 모두 피투성이인 채로 모습을 드러내 충격을 안겼다.


자신의 삶을 내던져 조선을 지키기 위해 싸우는 주인공들이 비극적인 운명을 맞아 안방극장을 먹먹함으로 물들이게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YouTube 'Partner K'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