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깃+고소' 인절미 콕콕 박힌 스타벅스 신상 케이크

인사이트스타벅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스타벅스에서 가을을 맞이해 출시한 새로운 신제품 '블랙빈 레이어 케이크'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블랙빈 레이어 케이크'는 부드러운 시트 사이사이에 깨알같이 들어있는 검은 콩가루가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케이크이다.


여기에 마스카포네 치즈가 섞인 크림까지 들어가 있어 은은하게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케이크를 한 입 넣는 순간, 스타벅스 케이크에서 느낄 수 있는 부드러움이 입안 가득 퍼진다. 


인사이트instagram 'starbuckskorea'


'블랙빈 레이어 케이크'의 숨은 반전 하나가 더 있다. 


바로 케이크 아래쪽에 쫄깃쫄깃한 '인절미'가 기다리고 있는 것.


케이크와 크림의 부드러움과 인절미의 쫄깃함, 이 서로 다른 식감을 함께 느낄 수 있다는 것이 '블랙빈 레이어 케이크'만이 가진 매력이다.


여기에 따뜻한 커피 한 잔을 더 하면 '블랙빈 레이어 케이크'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후문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스타벅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이미 '블랙빈 레이어 케이크'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거 많이 안 달아서 너무 좋다", "앉은 자리에서 2개 가능", "추천합니다"라며 '블랙빈 레이어 케이크'에 대한 찬사를 보냈다.


이에 아직 접해보지 못한 누리꾼들도 "요새 핫한 인절미다", "생일 선물로 사주세요" 등 기대에 찬 반응을 보였다.


얼마 안 있으면 추석이 다가온다. 온 가족이 모인 추석날 부드러우면서도 쫄깃쫄깃하고 달달하면서도 고소한 스타벅스의 '블랙빈 레이어 케이크'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