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 여친의 '전 썸남'에게 아직 사귄다고 거짓말한 '연플리3' 현승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현승이 여자친구 지원과 헤어진 후에도 그녀의 전 썸남에게 아직 잘 사귀고 있는 척 거짓말을 하고 말았다.


지난 18일 미디어 채널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 3' 1화가 선공개됐다.


영상에서는 개강파티를 하는 이현승(김형석 분), 한재인(이유진 분), 곽준모(임휘진 분), 김민우(최희승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겨울 정지원(정신혜 분)과 이별했던 현승은 중간중간 달달했던 연애시절을 떠올리며 그녀를 그리워했다.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그러던 중 우연히 술집에서 마주친 최승혁(김우석 분)과 합석하게 됐다.


현승과 지원이 이별하게 된 원인이자, 지원과 썸을 탔던 승혁이 등장하자 현승은 불편한 기색을 숨기지 못했다.


하지만 이러한 현승의 마음을 알리 없는 승혁은 구김살 없이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던 중 아무렇지 않게 현승에게 지원의 안부를 물었다.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승혁의 질문에 현승은 지원과의 이별을 숨기고 아직도 자신과 사귀는 척하며 "네 그럼요. 뭐 잘 지내죠"라고 말했다.


이에 승혁이 "지원이는 계속 휴학이지?"라고 물었고 현승은 또다시 "아 지원이랑 얘기해 봤는데, 아마 이번 학기도 휴학할 거 같아요. 아직 생각 중이라서"라며 거짓말을 했다.


하지만 옆에서 듣고 있던 친구는 지원의 복학 사실을 알렸고, 현승의 거짓말은 금방 들통나게 됐다.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이후 이어진 장면에서 복학한 지원이 더 아름다워진 모습으로 승혁의 앞에 등장했고, 지원을 아직 잊지 못하는 현승의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이 커졌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연애플레이리스트3' 속 현승, 지원, 승혁의 삼각관계를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Naver TV '플레이리스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