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먹고 싶어요!" 판매 종료 후 재출시 요청 폭발한 맘스터치 '인생 메뉴'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다양한 메뉴 구성은 물론, 독보적인 맛으로 수많은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맘스터치가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1일부로 판매 종료를 선언한 메뉴들에 재출시 요청이 폭발했기 때문이다.


"어떻게 맛있는 메뉴만 쏙 골라서 없어졌냐"라는 볼멘소리까지 하는 소비자들. 도대체 어떤 메뉴일까.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맘스터치 판매 종료 상품"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공개됐다.


작성자는 "진짜 너무 아쉽다. 재출시가 시급하다"라면서 단종된 메뉴 몇 가지를 소개했다.


인사이트Instagram 'momstouch.love'


우선 칼슘플러스버거. 작성자는 "진짜 맛은 좋은데 이름 때문에 흥행에 실패한 케이스"라면서 아쉬움을 토로했다.


칼슘플러스버거는 이름만 들으면 매우 건강한 맛처럼 느껴지지만 사실은 '인생 치킨버거'였다.


입안을 가득 채울 정도로 두툼한 치킨 패티에 달콤한 바비큐 소스가 포인트. 먹어본 사람들은 모두 강력 추천했지만 건강한 이름 때문인지 판매 종료라는 비운을 맞이하게 됐다.


두 번째 메뉴는 핫플러스 통살 버거, 핫플러스 통가슴살 버거.


이 메뉴 또한 수많은 매니아층을 거느리고 있었다. 알싸한 매운맛이 느끼함을 잡아주고 입맛을 돋우던 것이 포인트였다.


인사이트Instagram 'momstouch.love'


핫플러스 통살 버거, 핫플러스 통가슴살 버거는 온라인에 후기와 추천 리뷰가 넘쳐날 만큼 인기가 좋았는데 판매 종료된 이유를 잘 모르겠다며 누리꾼들은 탄식을 금치 못했다.


이외에도 재출시 요청이 이어지고 있는 판매 종료 메뉴에는 데리야끼 치킨, 데리야끼 윙, 자몽에이드 등이 있다.


실제로 맘스터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총 6종의 메뉴(데리야끼치킨/데리야끼통치킨, 데리야끼윙, 칼슘플러스버거, 핫플러스통살/통가슴살버거, 자몽에이드, 카페모카)가 9월 1일부터 판매가 종료된다고 밝힌 바 있다.


인사이트Facebook 'momstouchmain'


일부 매장에서는 지난 15일까지 판매가 진행됐지만 현재는 전국 매장에서 위 6종의 메뉴가 사라진 상태.


이같은 소식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충격에 빠졌다. "거짓말"이라는 반응부터, "내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만 없어졌다",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 재출시 해달라!" 등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