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절고도 미친 무대 매너로 합격한 '쇼미7' 키드밀리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 777'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키드밀리가 가사 실수를 했음에도 420만원을 획득하며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777'에서는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고 있는 래퍼 키드밀리의 무대가 전파를 탔다.


이날 키드밀리는 참가자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위풍당당하게 무대에 올랐다.


시작에 앞서 더 콰이엇은 "개인적으로 궁금한 분이었다. 녹음물로만 접하다가 실제로 랩하는 모습을 드디어 보게 된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 777'


스윙스는 다소 긴장한 듯한 키드밀리에게 "부담 갖지 말라"며 그를 응원했다.


비트가 흐르자 키드밀리는 땅을 쳐다보며 세련된 래핑을 선보이기 시작했다.


키드밀리는 독특한 플로우와 뛰어난 박자감을 뽐내며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귀에 쏙쏙 박히는 키드밀리의 깔끔한 랩과 특유의 스웨그에 출연진들은 연신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 777'


하지만 키드밀리는 프로듀서들의 기대와는 달리 가사 실수를 저지르고 말았다.


앞서 자신의 경쟁상대로 꼽히고 있는 나플라가 1,830만원을 획득하자 키드밀리는 큰 부담감을 느꼈던 것이다.


실제로 그는 무대 직전까지도 끊임없이 연습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 777'


그런데도 뛰어난 랩 실력을 보여준 키드밀리는 최종 파이트머니 420만원을 획득하며 합격을 거머쥐었다.


무대가 끝난 후 키드밀리는 "이런 식으로 올라가고 싶지는 않았다"며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다.


한편 Mnet '쇼미더머니 777'은 랩 배틀을 펼쳐 승패에 따라 돈을 뺏고 뺏기는 과정을 통해 상금을 쟁취할 우승자를 가려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Naver TV '쇼미더머니777'(트리플세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