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로 남은 '이병헌 흑역사' 똑같이 따라 한 '천의 얼굴' 권혁수

인사이트XtvN '최신유행 프로그램'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천의 얼굴' 권혁수가 완성도 높은 패러디를 선보이며 이병헌으로 변신했다.


지난 13일 XtvN '최신유행 프로그램' 측은 해당 프로그램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 속 권혁수는 배우 이병헌으로 분장하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권혁수는 차 안에서 핸드폰으로 자신의 '흑역사'가 담긴 영상을 보며 믿을 수 없다는 듯 머리를 부여잡았다.


인사이트XtvN '최신유행 프로그램'


그가 눈을 질끈 감아버린 영상은 바로 이병헌이 일본 콘서트에서 선보였던 춤을 권혁수가 패러디한 영상이다.


당시 이병헌의 옷과 헤어스타일까지 완벽 커버한 권혁수는 이병헌과 혼연일체가 된 듯 완벽한 춤사위까지 따라잡았다.


뿐만 아니라 권혁수는 차 안에서 깜짝 놀라는 표정마저 KBS2 '아이리스' 속 이병헌의 연기를 똑같이 따라 했다.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이병헌에게 스며든 권혁수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너무 웃기다", "이병헌이랑 똑같아 보인다", "이 프로그램 정체가 뭐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사이트XtvN '최신유행 프로그램'


한편 권혁수의 열연이 돋보인 예고편으로 화제를 모은 '최신유행 프로그램'은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tvN '재밌는 TV 롤러코스터'가 부활한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평범한 남자와 여자의 생활상을 주제로 공감을 불러일으켰던 '롤러코스터'가 '최신유행 프로그램'으로 재탄생하며 최신 유행 코들르 다양한 코드에 담아 선보일 예정이다.


시청자들을 유행의 선두자로 만들어줄 '최신유행 프로그램'은 오는 10월 5일 저녁 8시에 첫 방송한다.


인사이트XtvN '최신유행 프로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KBS2 '아이리스'


YouTube 'Xtv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