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 7℃ 서울
  • 4 4℃ 인천
  • 5 5℃ 춘천
  • 4 4℃ 강릉
  • 6 6℃ 수원
  • 5 5℃ 청주
  • 5 5℃ 대전
  • 5 5℃ 전주
  • 8 8℃ 광주
  • 7 7℃ 대구
  • 8 8℃ 부산
  • 8 8℃ 제주

웰라쥬, 소비자 접점 확대하며 '삐에로쑈핑' 2호점 입점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한국판 돈키호테로 불리는 삐에로쑈핑 2호점에 입점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다.

인사이트(좌) 사진 제공 = 웰라쥬, (우) 웰라쥬 공식 온라인몰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20~30대와 외국인 관광객을 모두 아우르는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


7일 웰라쥬는 한국판 돈키호테로 불리는 삐에로쑈핑 2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삐에로쑈핑은 '재미'와 '가성비'를 극대화한 만물상 컨셉의 디스카운트 스토어다.


웰라쥬는 삐에로쑈핑 2호점에서 최근 300만 개 이상 팔리며 화제가 되고 있는 대표 베스트셀러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 & 블루솔루션 원데이 키트'를 판매한다.


또한 '블루솔루션' 앰플과 브랜드 모델 하지원의 광고 제품인 'HA 엑스퍼트' 등 주력 제품들을 선보인다.


인사이트웰라쥬 공식 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가벼운 수분 보습 라인인 '웰라쥬 트렌디 - 블루세라 6종'과 피부 진정 라인인 '핑크카라 6종'을 등을 판매함으로써 젊은 소비자층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삐에로쑈핑 2호점 오픈을 기념해 9월 30일까지 입점된 전 품목 20% 할인 행사도 펼칠 예정이다.


웰라쥬 관계자는 "동대문에 위치한 이번 삐에로쑈핑 2호점 입점은 2030 소비자는 물론, 외국인 고객까지 타깃을 넓혀 공략할 기회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입점을 계기로 다양한 유통 채널 확장을 통해 영업 강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 덧붙였다.


인사이트웰라쥬 공식 온라인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