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해피투게더3'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배우 이수민이 트와이스의 안무를 완벽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다.
지난 6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의 '해투동:반짝반짝 특집'에서는 김태진, 도티, 이사배, 이수민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이수민은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의 안무를 깜찍하게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KBS2 '해피투게더3'
MC 엄현경은 지난번 출연했을 당시 이수민이 춤췄던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안무 커버 영상이 134만 뷰가 넘었다며 운을 뗐다.
엄현경이 이수민에게 "오늘도 또 준비한 게 있다고 들었다"며 질문을 하자 MC 박명수는 "아까 연습하던데"라고 말하며 분위기를 띄웠다.
이날 이수민이 준비한 것은 저번과 마찬가지로 걸그룹의 춤이었다.
KBS2 '해피투게더3'
이수민이 준비한 곡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그룹 트와이스의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음악이 시작됨과 동시에 이수민은 상큼한 표정을 지으며 안무를 선보이기 시작했다.
이수민은 트와이스 멤버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춤을 완벽하게 커버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KBS2 '해피투게더3'
특히 이수민의 비주얼과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여리여리한 몸매는 마치 '걸그룹 센터' 같은 포스를 풍기기도 했다.
'상큼미' 터지는 이수민의 춤을 본 누리꾼들은 그의 춤 실력에 연신 감탄하며 아이돌로 데뷔했어도 뜨거운 인기를 얻었을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