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bhc치킨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반가운 가을을 맞이해 '요기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 bhc치킨은 이달 매주 화요일에 배달 앱 '요기요'를 이용해 bhc치킨을 주문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달 해당일은 4, 11, 18, 25일 등 총 4일이며, 이번 이벤트는 '요기요'를 통해 이뤄진다.
대표 메뉴인 '뿌링클', '소이바베큐', '갈비레오', '맛초킹', '붐바스틱' 등을 비롯해 bhc치킨 전 메뉴를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bhc치킨 공식 홈페이지
매주 화요일 요기요에서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후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이번 이벤트는 올여름 우리나라는 사상 최고의 폭염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한 이벤트다.
장마가 그치면서 제법 선선한 날씨를 보이자, 사람들이 야외로 가을 절경 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추세다.
함께 모여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먹거리로 치킨을 추천한다.
사진 제공 = bhc치킨
bhc치킨의 '소이바베큐' 치킨은 자체 연구로 만든 간장 베이스의 바비큐 소스를 발라 달콤 짭조름한 맛과 은은한 불향이 조화를 보인다.
매콤달콤한 바비큐 소스의 구운 치킨으로는 '붐바스틱'이 있으며, 갈비구이 맛을 제대로 구현한 '갈비레오'도 있다.
이 외에 다양한 연령대의 입맛을 맞출 수 있는 메뉴가 풍성하다.
bhc치킨 관계자는 "요기요 할인을 이용해 특별한 가격에 맛있는 치킨을 즐기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