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남이 어떤 연애 스타일인지 알아볼 수 있는 '초간단' 심리 테스트

인사이트KBS joy '연애의 참견2'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나는 연애를 할 때 어떤 연애를 하고 어떤 사람을 선택할까?


지난 31일 KBS joy '연애의 참견2' 제작진은 '재미로 보는 연애 심리테스트'이라는 제목으로 4회 방송분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서장훈이 준비한 연애 심리테스트를 패널들과 함께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진행된 심리테스트는 다음과 같았다.


인사이트KBS joy '연애의 참견2'


'당신은 탐정입니다. 당신은 사건을 맡게 돼 조사를 나가게 됐다. 이때 딱 한 가지 필수품을 챙겨야 한다면 당신이 선택한 필수품 한 가지는?'


보기로는 권총, 카메라와 수첩, 가발과 선글라스 세 가지가 주어졌다.


가장 먼저 주우재와 한혜진은 카메라와 수첩을 선택했다. 이어 곽정은이 재빠르게 총을, 김숙은 가발과 선글라스를 골랐다.


인사이트KBS joy '연애의 참견2'


결과는 다음과 같았다.


곽정은과 같이 권총을 고른 사람은 첫눈에 반한 사람과 뜨거운 사랑에 빠지는 유형이었다. 


위험하지만 정열적인 사랑을 꿈꾸는 사람이라는 해석이 공개되자마자 패널들은 일제히 딱 맞는다며 공감하는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KBS joy '연애의 참견2'


이어 김숙이 선택한 가발과 선글라스는 좋아하는 사람에게도 일부러 차갑게 하며 상대방을 헷갈리게 하는 '사랑의 줄다리기 끝판왕' 스타일 이라는 해석이 나왔다.


마지막으로 주우재와 한혜진처럼 카메라와 수첩을 선택한 사람은 아무리 가까운 사람이더라도 상대방이 다가오면 한발 뒤로 물러나 의심부터 하는 '철벽남과 철벽녀' 유형이라고 했다.


공개된 결과에 한혜진은 의아해 하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지만, 곽정은과 주우재는 얼추 맞는 테스트인 것 같다며 시청자들도 한 번 해보길 바란다고 권유했다.


Naver TV '연애의 참견'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