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777)'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이 정도면 고정 출연이라고 할 만하다.
래퍼 슈퍼비가 '쇼미더머니'에 여섯 번째 출사표를 던졌다.
31일 공개된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777)' 스페셜 영상에는 래퍼 선발전에 참여한 재도전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슈퍼비는 알록달록 무지개색 머리를 한 채로 등장했다.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777)'
에디터 윤신영은 '쇼미더머니' 래퍼 선발전에 참여한 슈퍼비에게 다가가 슬쩍 말을 걸었다.
윤신영은 "예전에 디스 당했다고 일어나서 치고받고 액션까지 취했던 분"이라며 전 시즌 모습을 언급했다.
그러자 슈퍼비는 "이번에 제가 절에 다니고 있다. 회개하고 있다"며 여유롭게 받아쳤다.
슈퍼비는 "공격적인 모습보다는 잘하는 모습 많이 보여 드리겠다"며 출연 포부를 밝혔다.
Mnet '쇼미더머니 5(Show Me The Money 5)'
앞서 슈퍼비는 '쇼미더머니' 시즌에 총 다섯 번 참가한 바 있다. 시즌 1, 2, 3에서는 예선 탈락했다.
시즌 4, 5에도 참가한 슈퍼비는 시즌 5 당시 비와이, 씨잼과 함께 결승에 올라 3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후 발전된 랩 스킬과 많은 작업량을 통해 힙합 팬들에게 호평을 끌어낸 슈퍼비의 '쇼미더머니' 참가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역대급 출연자들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은 오는 9월 7일 처음 방송한다.
※ 관련 영상은 1분 45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