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대 꽂는 순간 꿀떡꿀떡 넘어가는 '달달+고소' 요거프레소 신상 '피스타치오라떼'

인사이트사진 제공 = 요거프레소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고소한 특유의 향으로 피스타치오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반가워할 만한 소식이 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에서 피스타치오 음료를 새롭게 선보인 것. 


31일 요거프레소는 오는 9월 3일 신메뉴 '피스타치오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피스타치오 라떼, 피스타치오 프라페 등 해당 시리즈는 피스타치오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진하게 담아낸 음료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요거프레소


보기만 해도 시원한 민트색 피스타치오 음료에 달콤한 휘핑크림이 풍성하게 올라갔다. 그 위에 씹는 맛이 좋은 쌉싸름한 카카오닙스까지 뛰어난 조화를 이룬다.


고소한 맛과 달콤한 맛이 동시에 느껴져 실제 한 번 마시면 피스타치오 덕후는 물론, 호불호 없이 계속 빨대에 입을 댈 수밖에 없을 정도로 강한 중독성이 압도적이라는 후문이다.


피스타치오 시리즈뿐만 아니다. 요거프레소는 이와 함께 호두 본연의 쌉싸름하고 고소한 풍미를 그대로 남은 월넛 시리즈와 홍차, 밤 등을 이용한 가을시즌 케이크 시리즈를 출시했다.


9월, 초가을에 즐기기 좋은 진하면서도 담백한 디저트들이 당신을 기다린다. 부드럽고 고소한 피스타치오의 매력을 한가득 담은 이 신메뉴는 가까운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요거프레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