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밍순!" SBS 인기가요 샌드위치 공식 판매 알린 GS25

인사이트(좌) B1A4 공식 유튜브 캡처, (우) V Live '구구단 세미나'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최근 SNS에서는 아이돌들이 SBS '인기가요' 방송 때마다 꼭 챙겨 먹는다는 샌드위치가 핫하게 떠오르고 있다.


방송국 관계자만 맛볼 수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냈던 화제의 샌드위치.


한 번 먹으면 잊지 못한다는 맛으로 알려진 '인기가요 샌드위치'를 맛보려 데뷔를 하고 싶다는 누리꾼까지 등장할 정도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GS25에서 인기가요 샌드위치 판다'는 글이 게재됐다.


인사이트V Live '정세운(Jeong Sewoon)'


인사이트GS25 공식 홈페이지 캡처 사진


해당 글은 GS25 홈페이지 최신 상품을 캡처했으나 '아이돌인기샌드위치'에만 사진이 등록되어 있지 않은 상태. 혹 합성은 아닌지 의심이 될 만하다.


그래서 인사이트 취재진은 직접 GS25 관계자와 통화를 시도해봤다.


GS25 관계자는 "'인기가요 샌드위치'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는 목요일(30일) 출시 예정이며, 금요일(31일)부터 구매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아이돌인기샌드위치'의 가격은 2,200원.


인사이트목요일(30일) 출시 예정인 '아이돌인기샌드위치' / 사진 제공 = GS25


폭신한 식빵 사이에 아삭한 샐러드와 달콤한 딸기잼이 듬뿍 들어간 '아이돌인기샌드위치'는 SBS에서 판매하는 샌드위치의 비주얼과 맛까지 똑같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주 금요일(31일) 방탄소년단, 세븐틴, 구구단, 정세운 등 아이돌의 '최애' 샌드위치로 알려진 '아이돌인기샌드위치'를 가까운 GS25에서 맛보길 바란다.


인사이트세븐틴 공식 트위터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