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TV '플레이리스트'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외모, 성적, 성격 등 모든 것이 완벽한 김하나의 반전 과거가 드러났다.
지난 26일 미디어 채널 '연애플레이리스트'에 공개된 웹드라마 '에이틴'에는 김하나(이나은 분)의 숨겨진 과거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김하나는 도하나(신예은 분), 남시우(신승호 분), 여보람(김수현 분) 등 친구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중학교 동창 박예지(김시은 분)를 만나게 됐다.
Naver TV '플레이리스트'
김하나를 본 박예지는 곧바로 "너 조연이 아니야?"라고 물었고 옆에 있던 차기현은 "조연이가 누구야?"라고 말하며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였다.
당황하던 김하나는 이내 "누구?"라고 답했고 박예지는 "뭐야 왜 모르는척해? 너 진짜 예뻐졌다"라고 말하며 어이없는 표정을 지어보였다.
여보람은 박예지에게 "얘가 모르는 척 하는 게 아니라 얘는 김하나야"라고 설명했다.

Naver TV '플레이리스트'
이에 박예지는 "아니야 얘는 김조연이야. 우리 재작년 특강 때 학원에서 (봤잖아)"라며 답답해했다.
김하나는 우물쭈물하며 아무 말도 하지 못했고, 그 모습을 본 하민은 "스터디 개학 전 모임 가자. 우리 오늘 약속 파토다"라고 말한 뒤 김하나를 끌고 자리를 떠났다.
실제로 김하나의 개명 전 이름은 김조연이었다. 김조연은 특강에서 만난 도하나를 보며 늘 부러워했다.

Naver TV '플레이리스트'
김하나는 항상 당당하고 가만히 있어도 사람을 끌어당기는 도하나가 되고 싶었던 것.
김조연은 도하나의 모든 것을 따라하게 됐고 이름도 김하나로 개명하게 됐다.
이후 살도 빼고 안경도 벗고 여신 비주얼을 뽐내게 되면서 김하나는 단숨에 서연고 '인기녀'로 등극하게 됐다.
과연 김하나는 친구들에게 자신의 과거를 고백하게 될까. 하나의 뒷이야기는 오는 29일 오후 7일 플레이리스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뒷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오는 29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채널을 통해 확인해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