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미쏘X팬톤' F/W 시즌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인사이트이랜드월드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세계적인 컬러 회사 팬톤과 손잡았다.


지난 24일 이랜드월드는 미쏘와 팬톤이 협업해 가을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상은 처음 선보일 당시 온라인 선발매 물량이 5분 만에 품절 되며 이슈를 불러일으킬 만큼 고객 만족도가 높았다.


인사이트이랜드월드


이에 지난 시즌 상품들에 대한 고객 피드백을 반영하여 상품성을 개선하고 한층 더 다양해진 스타일로 출시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미쏘X팬톤 FW 시즌 상품은 커플 맨투맨과 데님 자켓, 데님 팬츠, 스웨이드 구두 등 총 34가지 다양한 아이템에 올해의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 색감을 활용하여 제작됐다.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오는 26일 온라인몰을 통해 사전 출시되며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팬톤 스페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인사이트이랜드월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30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미쏘 관계자는 "지난 시즌 많은 고객으로부터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은 덕분에 2차 상품까지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미쏘X팬톤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통해 올해의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의 매력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쏘X팬톤 콜라보레이션 상품 관련 자세한 매장 정보는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