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글로컬러, 은은한 오로라 광채 선사하는 'G. 루미에르 메탈쿠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LG생활건강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LG생활건강의 G. 루미에르 메탈쿠션은 사용할 때마다 적정량이 나오는 메탈플레이트를 적용해 늘 새 쿠션을 쓰는 느낌을 준다.


26일 LG생활건강은 화사한 광채 프라이머 성분이 피부에 은은한 오로라 광채와 촉촉한 보습광을 선사하는 코드 글로컬러(CODE GLOKOLOR)의 'G. 루미에르 메탈쿠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글로컬러(CODE GLOKOLOR)에서 선보이는 G. 루미에르 메탈쿠션은 광채 프라이머 성분이 담겨 어느 각도에서도 볼륨감있게 빛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피부에 화사함을 부여하는 레드펄과 건강한 생기를 전달하는 블루빛이 함유된 피그먼트와 진주 파우더가 번들거림 없이 은은하게 빛으로 입체적인 볼륨 페이스 라인을 만들어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LG생활건강


앰플 오일과 고보습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속부터 촉촉한 보습감이 피부에 오래 유지되며, 롱래스팅 커버 파우더가 담긴 쫀쫀한 크림 텍스처가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줌과 동시에 시간이 지나도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지 않게 도와준다.


위생을 위해 고안된 메탈플레이트는 사용할 때마다 적정량의 쿠션 내용물이 나와 내용물이 외부 유해환경에 노출되거나 마르지 않고 쓸 때마다 신선한 새 쿠션을 쓰듯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칙칙한 피부톤을 위한 205호 핑크베이지,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위한 225호 피치베이지 총 2종으로 출시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LG생활건강


코드글로컬러 브랜드 담당자는 "G. 루미에르 메탈쿠션 사용시 G. 루미에르 프라이머를 메탈 플레이트에 섞어 쓰거나 쿠션 전이나 후에 덧바르면 더욱 효과적인 광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코드글로컬러는 G. 루미에르 메탈쿠션의 출시 기념으로 G. 루미에르 프라이머 5ml 체험용 튜브와 루비셀 광채퍼프 1개를 추가로 더 증정하는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국내 주얼리 쇼핑몰 1위 업체인 윙블링과의 협업으로 윙블링 모델과의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제품에는 윙블링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도 내장했다. 


해당 세트는 전국 올리브영과 네이처컬렉션 매장, 네이처컬렉션 온라인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