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장윤주·조이·성소'가 만났다!"···핵꿀잼 예능 '파자마 프렌즈' 예고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이프타임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화려한 캐스팅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파자마 프렌즈'가 베일을 벗었다.


22일 글로벌 콘텐츠 브랜드 라이프타임은 장윤주, 송지효, 레드벨벳 조이, 우주소녀 성소가 출연하는 신규 예능 '파자마 프렌즈'의 공식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하루를 놀아도 특별하게 지내고 싶은 여성들의 마음이 담겼다.


대한민국 2030 여성들의 워너비 모델인 4MC가 각자의 영역에서 프로페셔널하게 일하는 모습과 함께 힐링 호캉스를 떠나기 위해 모이는 과정이 그려졌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이프타임


또한 마침내 한자리에 모인 이들은 호텔 방문을 닫고 들어가면서 '파자마 프렌즈'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유발한다.


4인 4색 파자마를 입고 반갑게 손을 흔드는 송지효, 장윤주, 조이, 성소의 밝은 모습에서는 포스터 촬영 현장부터 이어진 완벽한 케미를 엿볼 수 있다.


배우, 모델, 가수 등 영역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해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던 4MC가 함께 호캉스를 즐기며 어떤 모습과 꿀잼 토크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인다.


'파자마 프렌즈'는 '런닝맨',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등 히트 예능 프로그램을 연출한 컴퍼니 상상 김주형 PD의 TV 예능 복귀작이다.


라이프타임의 새 예능 '파자마 프렌즈'는 오는 9월 15일 밤 11시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이프타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