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박서준과 함께하는 '공차로 행복행' 캠페인 진행

인사이트

사진 제공 = 공차코리아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공차로 행복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영상제작 어플리케이션 틱톡(TikTok)과 함께한다.


독특한 언어유희를 사용해 공차로 행복하자는 의미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공차를 경험함으로써 느끼는 긍정적인 감정을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실제로 이번 캠페인의 주요 키워드인 '행복'은 공차코리아가 매년 진행하는 소비자 조사 및 브랜드 연관 키워드 조사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공차와 연관 지어 가장 많이 사용한 키워드는 '맛있다'가 가장 많았으며 그다음으로 '좋다', '행복' 등의 긍정적인 감정을 표현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캠페인은 공차를 마시고 행복한 기분을 자유롭게 촬영 및 편집이 가능한 틱톡으로 표현하는 것이 관건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공차코리아


영상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한 후 캠페인 페이지에 주소를 공유해 참여하는 것으로, 총 두 차례에 걸쳐 각각 다른 주제로 진행된다.


1차 캠페인은 '#맛있어서행복행'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공차 음료와 함께 행복한 모습과 표정을 찍어 응모하면 된다.


이어 진행되는 2차 캠페인은 '#박서준과행복행'의 주제로 진행되며 어플리케이션의 특징을 활용해 박서준과 듀엣 영상을 올리면 된다.


공차코리아 김지영 이사는 "이번 캠페인은 공차의 메뉴와 서비스에 대해 만족해하는 고객들과의 유대감 형성을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또한 "박서준과 함께 실감 나는 영상을 찍을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남기는 것은 물론 푸짐한 혜택도 받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