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띄르헤어, 고혹미 넘치는 탑배우 '김혜수' 모델 발탁

인사이트

사진 제공 = 꾸띄르헤어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꾸띄르헤어가 새로운 모델을 통해 브랜드 존재감을 극대화한다.


지난 16일 꾸띄르헤어는 '꾸띄르헤어 프로페셔널 투인원 컬러코팅 트리트먼트'의 모델로 탑배우 김혜수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트리트먼트로 컬러하자'라는 콘셉트에 김혜수가 가진 고급스럽고 우아한 이미지를 강조해서 촬영됐다.


'꾸띄르헤어 프로페셔널 투인원 컬러코팅 트리트먼트'는 바르고 헹구면 헤어 컬러를 바꿀 수 있는 단백질 컬러코팅 제품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꾸띄르헤어


모발 속을 염색하는 염모제 대신 단백질이 65% 함유되어 모발을 매끈하게 코팅해 준다.


특히 내추럴 브라운 컬러는 기존의 컬러 코팅 제품과 다르게 새치커버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내추럴 브라운, 레드, 오렌지, 와인브라운, 크리스탈 총 5가지다.


실제로 임상 실험을 통해 모발 볼륨 개선 및 손상된 모발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꾸띄르헤어


뿐만 아니라 내추럴 브라운, 레드, 오렌지, 와인브라운 4종은 헤어 컬러 코팅 효과가 4주간 지속된다.


꾸띄르헤어 광고는 TV와 영화관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1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HMJ코리아 이혜전 대표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탑배우 김혜수가 꾸띄르헤어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모델 발탁과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