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유재석 후발 주자로 센스甲 입담 배우 '권혁수' 모델 발탁

인사이트

메디큐브 공식 홈페이지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메디큐브가 유재석에 이은 새로운 모델을 내세웠다.


지난 17일 메디큐브는 예능 및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배우 권혁수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한다고 밝혔다.


메디큐브는 젠틀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의 방송인 유재석을 대표 모델로 내세워 전문적인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로써 차별화된 가치를 소개해왔다.


이어 유쾌하고 친근한 매력의 권혁수를 더블 모델로 발탁함으로써 메디큐브의 새로운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권혁수는 오는 31일 예정된 롯데홈쇼핑을 통해 메디큐브 모델로서 첫선을 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디큐브


이날 방송에서는 완판을 기록하며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딥 이레이징 크림 리미티드'를 소개한다.


'딥 이레이징 크림 리미티드'는 주름과 탄력, 잡티와 기미 등으로 인한 고민들을 관리해주고 외부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케어해주는 토탈 이레이징 크림이다.


흡수가 빠른 젤 타입의 크림으로 촉촉하고 시원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전속 모델인 유재석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도록 추가 모델을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권혁수와 함께할 홈쇼핑 방송을 통해 한층 더 유쾌한 모습의 메디큐브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인사이트메디큐브 공식 홈페이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