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직후 코덕들 '인생템' 등극한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 신상 컬러

인사이트Instagram 'peripera_official'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여성들 파우치 속에 꼭 하나쯤은 들어있는 '국민 립틴트' 페리페라가 신상 컬러로 돌아왔다.


최근 클리오의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는 소녀 감성을 가득 담은 '핑크의 순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페리페라의 이번 신상 '핑크의 순간'은 감성적인 컬러와 디자인으로 다가오는 '가을' 분위기에 딱 맞는 컬렉션이다.


가을 일상을 핑크빛 필터로 담아낸 '핑크의 순간 컬렉션'은 '컬러 팔레트' 등의 신제품과 '잉크 더 벨벳', '맑게 물든 벨벳 치크'. '잉크 컬러 카라'를 포함한 총 6종 19품목으로 구성됐다.


인사이트Instagram 'peripera_official'


'핑크 뮬리'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 팔레트'는 화사한 쉬머 아이보리 컬러부터코코아 브라운, 샴페인 피치 컬러의 화려한 글리터까지 모든 톤을 모두 아우르는 색상들로 구성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특히 크리미한 사용감과 강한 발색력으로 입소문을 탄 '잉크 더 벨벳'은 톤 다운된 핑크 컬러 5가지를 선보이며 코덕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실제 '잉크 더 벨벳'은 각질 없이 보들보들한 매끄러운 벨벳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는 극찬을 받으며 출시 직후 꾸준히 코덕들의 '인생템'으로 불려왔다.


이번 신상 컬러에는 17호 핫플한바퀴, 18호 신상업뎃, 19호 홀린듯결제, 20호 인싸등극, 21호 하트백만개가 포함돼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Instagram 'peripera_official'


5가지 색상 모두 '핑크의 순간' 컬렉션에 걸맞은 독보적인 색감과 '걸보송 속촉촉'의 정석이라는 입소문을 타고 현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 아이스크림처럼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잉크 더 젤라또'는 10호 앵두와 시나몬 졸여또 , 8호 홍차를 우려또 등 3컬러를 새로 출시했다.


또한 '잉크래스팅 핑크 쿠션' 과 '잉크 컬러 카라', '맑게 물든 벨벳 치크' 등의 페리페라 기존 베스트 셀러 품목은 감성적인 핑크 패키지로 코덕들의 소장욕구를 불러일으켰다. 


방학이 끝나고 개강을 코앞에 둔 시점, 분위기 있는 가을 여신으로 거듭나고 싶은 코덕이라면 페리페라의 '핑크의 순간' 컬렉션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